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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신호분석
  • 대규모 콜 센터 내 VoIP 통화체계로 부터 수집되는 네트워크 신호 중 VoIP 신호 선별기반의 대규모 병렬 녹취 체계를 구축하고, URL기반 모니터링 체계로 부터 수집된 웹 관련 데이터를 선별하여 다중화로 구축된 웹분석 솔루션에 할당(분배)하여 요구내용 분석 기반의 적정 상담원 배정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구축이 가능합니다.
  • 녹취신호분석은 다중화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여 녹취장비의 복수 다중화 구축을 가능하게 하며, 신호 유형별 독립적 병력프로세스화를 통해 처리성능의 선형 증가를 고려한 대규모 컨택센터의 VoIP 녹취 체계 구축용 솔루션 입니다
  • 단순 콜센터 서비스에서 복합 서비스 지향 컨택 센터로의 전환을 위한 웹분석 기반 상담서비스 전개를 위하여 당사의 체계연동 특수제품 중 하나인 “웹분석” 솔루션과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녹취신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