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사람과 기술, 연결, 나아가다.CI
사람과 기술, 연결, 나아가다.Background
더욱 혁신하는 믿음직한 이웃, 네이버시스템 그동안 네이버시스템이 간직해온 경영이념과 또 다가올 22세기의 미래 혁신의 가치를 새롭게 부여함으로써 혁신의 가치와 새로움의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합니다. 대내적으로는 네이버시스템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새로운 변화의 움직임에 대한 임직원들의 능동적 참여를 이끌어 내고, 대외적으로는 한층 젊어지고 활기 있는 네이버시스템에 대한 기업 이미지와 신뢰성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Concept
사람과 기술을 연결해 내일을 앞당기는 이웃 네이버시스템의 방향을 “사람과 기술, 연결, 내일” 총 3가지 키워드로 정의해 각각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메타포를 제작하고,메이킹 심볼
로고는 일정한 여백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요소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여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조합 기준을 준수하고 시그니처의 독립성을 확보하기 위해 주변으로
지정된 만큼의 최소 여백을 확보하여 다른 문자나 그래픽 요소가 침범하지
않도록 합니다.
네이버시스템의 색상은 전용색상 으로되어있다.
전용 색상은 컬러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4원색 Process Color 또는
RGB로 재현해야 하는 경우에는 표기된 기준에 준하여 사용한다.
Black 40% 이상의 경우 로고타입의 표현을 네가티브로 표현할 수 있다.
최소 사용크기는 아래와 같으며 예시된 크기보다 작은 크기로 적용해서는 안 된다.